오늘은 우리 친구들과
색종이로 알록달록 바람개비를 만들어보았어요
색종이 위에 크레파스로 끼적이기 한 후
하트 스티커로 꾸며주었어요
선생님이 빨대에 연결해 주었더니
바람개비가 짜잔~ 완성되었어요~✨
완성된 바람개비를 손에 잡고 "후~" 하고
바람을 불어보자 빙글빙글 돌아가는 모습에
친구들의 눈이 반짝반짝 빛났답니다✨
선풍기 바람에 더 빨리 움직이는 바람개비의
움직임을 신기한듯 쳐다보며 친구들과 함께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