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놀이이야기

작성자.+.시찌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학부모님😊

5월 한 달 동안 아이들은 오감놀이, 요리활동, 봄소풍과 자연탐색 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즐겁게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며 협력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자연 속에서 계절의 변화를 느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흥미와 발달에 맞춘 다양한 놀이를 제공하여 즐겁고 의미 있는 배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6월에는 다양한 감각놀이와 탐색활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