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반 네일샵 오픈!💅

작성자김세이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0

이번 주는 우리동네에서 보이는
네일아트샵에 대해 알아보고 놀이해보았어요~
네일 아티스트가 되어 손님 손톱을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등
예쁜 색으로 칠해주고 귀여운 스티커도 올려 꾸며주었답니다🩷
손님 역할도 맡아 친구에게 네일을 받아보기도 하고 서로 받은
네일을 자랑하며 "어머, 너 손 정말 예쁘다"하며 칭찬도
나누던 다빈치 친구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