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련잎으로 놀아요🍃

작성자김세이 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0 목록 댓글 0

실외놀이 시간에 발견한 목련나무!
봄에는 하얀 목련 잎이 가득했던 나무였는데 이제 보이지 않는다며
말하던 다빈치 친구들이었어요~ 목련 잎을 하나씩 따서
만져도 보고 냄새도 맡아보고 탐색하다가
선생님이 잎에 구멍을 뚫어 가면을 만들어주니 관심을 보이며
가면을 만들어 놀이하기도 하고, 놀이터 곳곳에 있는 콩벌레와 개미를 찾아
잎 위에 올려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