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심을 쌓아요👀🙋‍♂️🙋‍♀️

작성자양정생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0

휴지심을 쌓으며 집중하는 모습이
대견했어요~^^
쌓으다가 흔들흔들 무너지면
"까르르~"웃는 나나반 친구들 모습이
너무나 예뻤답니다~
버려지는 휴지심으로 놀이하며 집중력과 소근육활동도 할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
이번 주말도 즐거운 주말 친구들과 함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