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주스를 만들어요 🍌 🍌 🍌

작성자양정생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8 목록 댓글 0

바나나를 탐색해보고 껍질을 쭈욱쭈욱
벗겨 보아요

비닐팩속에 바나나를 탐색해보고 두손으로
두드려보고 두주먹으로 두드려보고 방망이로도
쾅쾅 신나게 두드리며 바나나가 변화되는 과정을
살폈어요^^

친구들이 으깬 바나나를 통에 넣고 우유와 함께
마구마구 흔들어 나나반 바나나주스 완성!!!
컵에 따라서 쭈욱 먹었더니 꿀맛이었어요 ㅎㅎ

스스로 만든 바나나주스는 바나나를 안먹는 친구들도 맛있게 먹는 모습이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