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반죽놀이~^^

작성자양정생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0

밀가루~밀가루~
덩어리~덩어리~덩어리~
밀어~밀어~쭉쭉~밀어~하며
반죽을 하며 노래도 불러 보았어요~
시금치,비트,호박 분말가루로 반죽하고
다양한 색깔의 반죽으로 놀이하며 시각,촉각을
자극해 보는 경험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