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산행후기
넘은 공일 도시의숲을 걸언 수악오름을 가 오라수다,
날도 좋곡 사름도 곱곡
저슬탈 나오민 더 고운 숲질,
ᄒᆞᆫ번 더 가와 질거라량,,
늘 감사ᄒᆞ우다, 늘 건강ᄒᆞ시고예,
7월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6월 산행후기
넘은 공일 도시의숲을 걸언 수악오름을 가 오라수다,
날도 좋곡 사름도 곱곡
저슬탈 나오민 더 고운 숲질,
ᄒᆞᆫ번 더 가와 질거라량,,
늘 감사ᄒᆞ우다, 늘 건강ᄒᆞ시고예,
7월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