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글마실 일정 안내합니다.
태풍급 바람으로 우리를 내동댕이 친 김녕. 또 갑니다
* 일시 : 6월 14일(일) 10:00
* 만남장소 : 김녕농협 하나로마트주차장
* * 궤네깃당, 입산봉, 게웃샘 중심으로
* 점심 먹고 글마실에 대한 이야기 나누고 14시 30분쯤 마칠 예정입니다.
김녕 바람을 기대합니다^^
첫번째 글마실행사 다시 안내합니다.
음력 3월 보름께 물 싸면 보인다는 두럭산이 있는 김녕마을입니다. 5월 3일 일요일 오후 2시 하나로마트에서 만나는 걸로 했는데 비 예보가 있어서 장소를 변경하고자 합니다
*일시 : 5월 3일(일) 오후 2시
* 장소 : 김녕리 카페 '떠오르는길'
매월 첫째주 일요일에
김정숙 글마실특별위원회 위원장 출항강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