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리반이야기(만1세)

6월 첫째 주~ 동물친구들~~♡

작성자배종여쌤|작성시간26.06.06|조회수26 목록 댓글 0

친구들과의 바깥놀이는 언제나 즐거워요~

새로 생긴 그네는 인기만점~👍

차례를 지키며 양보하는 멋진 누리반 친구들 입니다.~^^ 

산책길 만나는 강아지, 고양이와 인사도 하고

예쁜 꽃잎을 모아 액자도 만들었어요.~

교실에선 친구들과 기린 시소도 탔지요.~

동물그림에 좋아하는 색연필로 끼적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