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리반이야기(만1세)

내가 좋아하는 동물은~~♡

작성자배종여쌤|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0

내가 좋아하는 동물의 놀이기구도 타고

동물그림 퍼즐도 맞춰보았어요~

 

"꿀꿀", "찍찍" ."음매". "꽥꽥" 소리도

내보며 내가 좋아하는 동물을

찾아보기도 했답니다~^^

 

종이접시로 만든 사자가면을 색종이로

예쁘게 붙혀 사자가면도 만들었지요~

알록달록 아기사자가된 우리 누리반친구들~~♡

 

날씨 좋은날은 친구손잡고 꽃이 한 가득한 

나들이도 다녀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