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구랑 나랑

작성자보람쌤|작성시간26.06.06|조회수26 목록 댓글 0

이번주 아름이들은요~

친구와 돗자리를깔고
소풍을 가기도 하구요~

비가내리는 날엔
교실에서 자동차를 타며
친구와 함께 하하호호~

옹기종기 모여앉아
예쁜꽃으로 액자를 만들고
콩벌레를 찾아보며
하하호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