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구와 함께 놀면 더 즐겁지요~♡

작성자보람쌤|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0

친구들과 함께 소꼽놀이를 하기도하고
친구 사진을 밟으며
깡총 깡총 토끼로 변신^^

옹기종기 모여앉아
콩벌레를 잡아보고
나눠주고~
콩벌레 사랑이 한 가득이네요~~~~♡

친구머리를 꾸며주려했지만^^
"내사진이야~" 말하는
아름이들덕에
습자지로 내머리를 꾸며보고
다 꾸민 친구머리를 보며
뽀글뽀글 해요~~ 하하호호~^^

친구들과
달리기도하고~
그네도타고~
사진도 찍으며~
친구와 함께 노는 즐거움을
배우는 아름이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