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행사

아침 미소 목장에 다녀왔어요 🐄

작성자보람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2

목장에 도착해
소를 발견한 보석이들은
"선생님 저기봐요, 소가 엄청 많아요
소가 어디가고있어요? 맘마는 언제줘요?"
질문이 끊이질 않았답니다~~ㅎㅎ

먹이와 우유를 주러 가까이 다가가자
씩씩하게 웃으며 주는 친구도있었지만,
무서운지 뒷걸음질 치거나
멀~~~ 리서 "많이먹어"라고
이야기해주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잔디밭에서 소를보며
술래잡기도 하고
소 흉내도 내보며
즐겁게 뛰노는 보석이들이라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민이엄마 | 작성시간 26.06.17 저랑 갔을때보다 소한테 더 가까이 갔네요!!!
    비가 오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전에 열심히
    뛰어놀다왔겠네요 ㅎㅎㅎ 사진 감사합니다 🌱💚
  • 작성자다미엄마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김다미 ㅋㅋㅋ아침에 음매 볼꺼라고 좋아하던데 결국...ㅋㅋㅋㅋ 무서워서 먹이주기 실패 ㅋㅋㅋ
    선생님들 고생하셨어요! 사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