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호국 보훈의 달입니다~함께 참여해 볼까요~💕

작성자임하나|작성시간26.06.09|조회수124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6월은 호국 보훈의 달입니다. 

항일기념관에서는 기념관 내외부에 비치된 스탬프를 찾아보며 각 시설물의 의미와 제주 독립운동 역사에 대해 알아보는

체험을 준비하였습니다.

6월 주말 동안 우리 친구들과 함께 스탬프 투어를 하시면서 우리나라에 대해 이야기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술배 | 작성시간 26.06.10 어린이들과 학부모님이 함께 항일 기념관을 방문하셔서
    의미있는 활동을 통해 나라의 소중함도 알아보고
    이쁜 텀블러도 선물로 받아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