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 지구쓰담 플로깅 이야기ap.2💚🌍

작성자지인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86 목록 댓글 3

5세 친구들이 작은 환경지킴이가 되어
3번째 플로깅 활동을 다녀왔어요! 🌱

길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고, 우리 동네를 더욱 깨끗하게
만드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

친구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플로깅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잎새반 임서우엄마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맑은반 김시윤엄마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잎새반)방한빈엄마 | 작성시간 26.06.11 사랑스러운 친구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