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 친구들이 작은 환경지킴이가 되어
3번째 플로깅 활동을 다녀왔어요! 🌱
길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고, 우리 동네를 더욱 깨끗하게
만드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
친구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플로깅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다음검색
5세 친구들이 작은 환경지킴이가 되어
3번째 플로깅 활동을 다녀왔어요! 🌱
길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고, 우리 동네를 더욱 깨끗하게
만드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
친구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플로깅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