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니의 생일잔치가 있었어요!
주인공 하니는 생일상 앞에 앉아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시간을 시작했답니다.
많은 친구들의 관심이 조금은 쑥스럽고 떨렸던 하니😊
촛불이 켜지자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두 눈을 꼭 감아 소원을 빌어보았어요.
정성껏 소원을 빈 뒤에는 촛불도 후~ 하고 불어 끄며
생일의 기쁨을 느껴보았어요🩷
친구들이 "생일 축하해!"라고 이야기하며
준비한 선물을 건네주었어요🩷
한가득 쌓인 선물을 바라보던 하니는
얼굴에 환한 미소가 번졌어요😆
친구들의 따뜻한 축하 속에서
더욱 행복하고 특별한 생일잔치가 되었답니다🎉
.
.
반짝이는 눈망울이 예쁜 하니야,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지금처럼 사랑스럽고 예쁜 웃음으로
매일매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자🩷
하니의 하루하루가 웃음과 사랑으로 가득하길 바라며
선생님도 곁에서 함께 응원할게!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
[하니의 생일잔치는 4월에 이루어졌습니다.
뒤늦게 전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