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주] 특별활동

작성자새싹반 강효정선생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8 목록 댓글 1

[미술]
달팽이 친구들이 비오는 날 소풍가는 모습을 상상해봤어요.
크레파스로 색을 먼저 칠해보고
브러쉬에 하늘,파란색 물감을 묻혀
비오는 날을 표현해보았답니다☔️

[미술보강]
매직으로 개미와 개미집을 그려봤어요🐜
그리고 활동에 사용되는 재료들을 탐색하며
밀가루풀은 "끈적끈적해요"라고 말하기도 하고
색모래는 "까칠까칠해요"라고 표현해보기도 했답니다.
도배붓으로 밀가루풀을 바르고 색모래를 뿌려
개미집을 완성해보며 다양한 촉감을 경험했어요😊

.
.
[음악]
하트쉐이커를 음악에 맞춰 신나게 흔들어 보았어요❤️
그리고 인디언으로 변신한 새싹이들😆
알록달록한 깃털 머리띠와 치마를 입고
인디언이 된 새싹이들은
엘사선생님과 함께 율동을 하며
리듬감과 표현력을 키워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
.
[체육]
이번 시간에는 도미노 블록을 하나씩 하나씩 올려
높이 높이 쌓아보기도 하고
조심 조심 블록을 세워 도미노 길을 만들어 보기도 했답니다.
블록이 연달아 넘어지는 모습을 보며 즐거워하고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며 즐겁게 활동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싹반 유하니엄마 | 작성시간 26.06.06 우와 재밌는 활동 정말 많이 했네요ㅎㅎ인디언 새싹이들도 너무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