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반의 6월 첫번째 생일 주인공은
'이온리' 친구 입니다🎂
온리의 4살 생일잔치를 했어요💙
예쁘게 차려진 생일상 앞에 앉아 환한 미소로 사진을 찍고
초에 불이 켜지자 살짝 긴장한 듯 표정이 굳어지기도 했지만,
친구들이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자
다시 환한 웃음을 보여주었어요😊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두 눈을 꼭 감아
소원을 빌어본 뒤 힘차게 후~ 불어 촛불을 껐어요.
친구들은 "생일 축하해!"라고 이야기하며 선물을 건네주고
따뜻하게 안아주는 친구도 있었답니다 🎁💕
한가득 모인 선물을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사랑스러운 온리💙
마지막에는 친구들과 다함께
사진 찍으며 즐거운 생일잔치를 마무리했습니다💙
.
.
새싹반 사랑둥이 온리야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은 미소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며
새싹반에서 함께할 소중한 추억들을 차곡차곡 만들어 가자
생일 축하해!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