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리야 생일 축하해🎂🥳💙

작성자새싹반 강효정선생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3 목록 댓글 2

새싹반의 6월 첫번째 생일 주인공은
'이온리' 친구 입니다🎂

온리의 4살 생일잔치를 했어요💙
예쁘게 차려진 생일상 앞에 앉아 환한 미소로 사진을 찍고

초에 불이 켜지자 살짝 긴장한 듯 표정이 굳어지기도 했지만,
친구들이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자
다시 환한 웃음을 보여주었어요😊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두 눈을 꼭 감아
소원을 빌어본 뒤 힘차게 후~ 불어 촛불을 껐어요.

친구들은 "생일 축하해!"라고 이야기하며 선물을 건네주고
따뜻하게 안아주는 친구도 있었답니다 🎁💕

한가득 모인 선물을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사랑스러운 온리💙

마지막에는 친구들과 다함께
사진 찍으며 즐거운 생일잔치를 마무리했습니다💙


.
.
새싹반 사랑둥이 온리야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은 미소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며
새싹반에서 함께할 소중한 추억들을 차곡차곡 만들어 가자
생일 축하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싹반 유하니엄마 | 작성시간 26.06.06 온리야 생일 축하해❤️
  • 작성자이온율 이온리 아빠 | 작성시간 26.06.07 온리 언제나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