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산책은 이호해수욕장으로 다녀왔어요🌊
도착 후 버스에서 내리기도 전에 저 멀리 보이는 바다를 보고
너무 신이나서 소리를 지르기도 했답니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고
선생님이 모래 속에 숨겨둔 공룡을 찾아봤어요🦕
모래 속에 숨겨진 공룡을 찾고
이번에는 새싹이들이 직접 공룡을 숨겨
친구들에게 찾아보라고 하며 놀이를 이어갔어요👍🏻
그리고 모래를 파고 쌓아 성을 만들고
공룡이 살 집을 꾸며보기도 했습니다😆
옆 공사현장에서 트랙터를 발견하고
트랙터의 움직임도 살펴보기도 하고~~
트랙터 바퀴 자국을 보며 “공룡 발자국이야!”라고
말하던 친구도 있었어요🤣
물속에 들어가 놀 수 없어 아쉬워하는 모습도 있었지만,
바다를 바라보고 모래를 만지며
여름의 시작을 충분히 느끼고 온 즐거운 산책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