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루다야 생일 축하해🎂🥳💙

작성자새싹반 강효정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0

이번 생일 주인공은 '이루다' 친구 입니다🥳

생일상을 보자마자 환하게 웃던 루다💙

친구들의 생일축하 노래를 듣고
소원을 담아 기도한 뒤 촛불도 씩씩하게 껐답니다😄

루다는 소방차를 갖고 싶대요🚒

친구들이 한 명씩 전해주는 선물을 받을 때마다
루다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피어났어요:)


마지막으로 친구들과 함께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
.
루다야, 생일잔치의 주인공이 되어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선생님도 덩달아 너무 행복했단다~~~😄
그리고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많이 기뻐하는 루다의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어💙

앞으로도 지금처럼 많이 웃고
새싹반에서 행복한 추억을 가득 만들어 가자-!
우리 루다가 지금처럼 마음 따뜻한 친구로 성장하길 응원할게🥳

루다의 하루하루가 웃음과 사랑으로 가득하길 바라🙏🏻
생일 너무 너무 축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