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주] 특별활동

작성자새싹반 강효정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6 목록 댓글 0

[미술]
네모, 세모, 동그라미 모양을 인지하고
네모난 계란판에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색의 동그란 폼폼이를
하나 하나 담아보며
모양과 색을 알아보았어요~

그리고 계란판으로 만든 꽃에
스펀지봉으로 물감을 묻히고
알록달록 예쁘게 색을 입혀보았어요😄

.
.
[레고]
놀이터를 만들어봤어요😃
새싹이들은 놀이터라는 말에 눈이 번쩍!👀
내가 생각하는 놀이터를 구성하고
미끄럼틀을 만들어본 후
사람 레고를 활용해서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이도 해봤답니다😋

.
.
[음악]
안전모를 쓰고 꼬마 광부로 변신! ⛏️
먼저 광부가 하는 일에 대해 알아보고
안전모를 쓴 새싹이들은
검은 블록 석탄을 직접 캐보며 숨겨진 보석을 찾아봤어요💎

.
.
[원어민]
샤나 선생님과 'AT THE ZOO'를 읽으며
Giraffe, Monkey, Elephant 등을 먼저 알아보고
동물의 특징을 이야기 나누며
Short, Tall, Big, Small을 따라 말하며 뜻을 알아보았어요😆

.
(이번 체육 시간에는 활동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멀티매트를 활용하여 단계별 뛰어넘기,
양발모아 점프하며 매트를 넘어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