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낭도서관 산책

작성자새싹반 강효정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6 목록 댓글 0

JDC 낭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버스에서 내리고 걸어가며
도서관에서는 조용히 이야기하기, 뛰지 않기 등
지켜야 할 예절에 대해 이야기도 나눠보았어요☺️

도착 후 공룡책, 동물책 등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골라 읽어보기도 하고 놀이공간에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책과 놀이를 함께 경험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