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새싹반에서 함께한 지 100일이 되는 특별한 날이었어요💚
백일떡 앞에 모여 100일의 의미를 이야기 나누고
생일 축하 노래처럼 "100일 축하합니다"를 불러봤어요😄
그리고 100일 기념 놀이에도 즐겁게 참여하며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100초 타이머 맞추기]
[100초 공 던지기]
[100초 포스트잇 떼기]
[종이컵 100개 쌓기]
[100초 과자먹기]
낯설었던 처음의 만남이
어느새 익숙한 웃음으로 가득 채워진 100일
앞으로도 새싹반 친구들과 만들어 갈
소중한 날들이 더욱 기대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