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비도내리고

작성자서울댁(의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2

오늘은 1인1닭으로~~
능이 장뇌삼 넣고~~
찹쌀 녹두 듬뿍 넣은 백숙으로~~
이런날 몸보신이 최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폴레옹 | 작성시간 26.06.20 ㅋㅋ 저렇게 잘 잡수시니~~~??
    장사장님이...날 씬(?) 해질수가 없는거죠~~~ ㅎㅎ
    너무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과일까지...!!! 능이버섯까지? 대단하신 서울댁 입니다.
    요리솜씨도, 완전 수준급(?) 이십니다...늘 부럽고, 행복해 보입니다 ~~~!!!
  • 작성자울웅울안 | 작성시간 26.06.20 왠 딸기?
    누군 몸보신하는데ᆢ
    강풍이 불어 옥수수 쓰러지고 고추대 부러지고 자두 복숭아 가지 부러지고ᆢ
    뒷치닥거리하다보니 하루해가 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