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내리고 작성자서울댁(의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1인1닭으로~~능이 장뇌삼 넣고~~찹쌀 녹두 듬뿍 넣은 백숙으로~~이런날 몸보신이 최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폴레옹 | 작성시간 26.06.20 ㅋㅋ 저렇게 잘 잡수시니~~~?? 장사장님이...날 씬(?) 해질수가 없는거죠~~~ ㅎㅎ 너무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과일까지...!!! 능이버섯까지? 대단하신 서울댁 입니다. 요리솜씨도, 완전 수준급(?) 이십니다...늘 부럽고, 행복해 보입니다 ~~~!!! 작성자울웅울안 | 작성시간 26.06.20 왠 딸기?누군 몸보신하는데ᆢ강풍이 불어 옥수수 쓰러지고 고추대 부러지고 자두 복숭아 가지 부러지고ᆢ뒷치닥거리하다보니 하루해가 졌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