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박농사 대박입니다
엄청나게 많이 달렸어요
일단 개시로 하나 따 봤는데
수박속은 미지수~~
하루 숙성 시켜서 내일 쪼개 볼게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웅울안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3과 사진5번 수박이 익었네요
잘라보고 아니면 달구주시고ᆢ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ㅎㅎㅎㅎ
따논 수박 다 먹고 또 따야겠어요 -
작성자나폴레옹 작성시간 26.06.22 new
언제~~~? 수박까지? 만물상이네요,
제법 크게 자랐네요...맛이 들었을것 같습니다...!!!
진짜~~~ 대단한 부자집 입니다요, 너무 자랑 하지마세요~~~??? 너무 부럽습니다 ~~~,
꽃도 지천이고, 포도도...천지이고...이제...수박까지~~~??? 행복해 보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4분 전 new
집에서 먹으려고 몇포기 심었놓고 자랑질이 넘 많이 한것 같아 죄송합니다 ㅎ
암튼 수박농사가 잘되서 올여름 수박 실컷 먹을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건강하게 좋은날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