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수박농사

작성자서울댁(의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4

올해 수박농사 대박입니다
엄청나게 많이 달렸어요
일단 개시로 하나 따 봤는데
수박속은 미지수~~
하루 숙성 시켜서 내일 쪼개 볼게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웅울안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3과 사진5번 수박이 익었네요
    잘라보고 아니면 달구주시고ᆢ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ㅎㅎㅎㅎ
    따논 수박 다 먹고 또 따야겠어요
  • 작성자나폴레옹 | 작성시간 26.06.22 new 언제~~~? 수박까지? 만물상이네요,
    제법 크게 자랐네요...맛이 들었을것 같습니다...!!!
    진짜~~~ 대단한 부자집 입니다요, 너무 자랑 하지마세요~~~??? 너무 부럽습니다 ~~~,
    꽃도 지천이고, 포도도...천지이고...이제...수박까지~~~??? 행복해 보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4분 전 new 집에서 먹으려고 몇포기 심었놓고 자랑질이 넘 많이 한것 같아 죄송합니다 ㅎ
    암튼 수박농사가 잘되서 올여름 수박 실컷 먹을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건강하게 좋은날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