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친구가 왔어요 ❤️ 작성자미술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미술반에 새로운 친구가 왔어요~블럭을 이용해서 귀여운 강아지모양의 키링을 만들어주었답니다^^오늘 열심히 첫수업해준 친구 앞으로도 즐거운 미술수업 해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