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조) 나모도 병이 드니...

작성자미르비|작성시간26.06.16|조회수1 목록 댓글 0

 

나무도 병이 드니 그늘 잩은 정자임에도 쉬어가는 사람이 없구나.
     무성한 잎으로 서 있을 때는 오는 사람 가는 사람 모두 다 쉬어 가더니

잎이 지고 가지가 꺾이니 사람은 커녕 새조차 앉지를 않는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