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후보 유승민 이재오 김선동후보와 대결 피하지 말아야
이번대선은 승자외 각정치 세력이 자신들의 입장과 정치적 주장에 대하여 해당유권자의 판단을 받아야 의미가 있다 특별히 네후보 진영은 항복과 포기없이 끝까지 가야 하는 이유다. 포기나 항복후 자기주장을 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
조원진 유승민후보는 당내의 탄핵찬반을 놓고 대결하게 된다. 탄핵을 반대한 태극기집회 주장과 박전대통령입장을 정확히 대변하는 조원진후보는 구새누리당서 탄핵을 찬성한 유승민후보와 탄핵 찬반에 대한 평가를 기피 해서는 안된다. 최근 조원진후보와 바른정당의 꼬리내리기식 후보포기 전략의 후보사퇴는 없어야 된다.
김선동후보 조원진후보와 진보당해산과 이정희 탄압에 대한 지지자들의 평가를 받아야 한다. 이번선거를 통해 자신들입장이 조원진후보와의 대결에서 의미있는 결과가 나와야 한다.
이재오후보는 조원진후보와 박근혜 이명박전직 대통령을 대리하며 양지지자들의 정치적평가를 보수지지자 안에서 먼저 받아야 한다. 선거를 통해 친이계친박계입장을 놓고 당당히 대결해야 한다.
조원진후보가 포기말아야 하는 이유
자신들이 억울하다고 하는 주장과 당내 반대파와 입장정리 구 진보당해산에 대한 도전받는 후보로서 당면한 책임을 회피해서는 안된다. 이것이 자신들의 주장을 관철시키고 박전대통령을 구하는 제일 좋은 방법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