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교회와 농어촌교회희망 ad농어촌방송선교회 (대표 차재완장로)3월 정기기도회 12일 오후7시~9시반 마포 농어촌방송선교회에서 조경범장로님사회와 이승진목사님 기도회인도와 3월(강사 전제웅원장)정기월례예비와기도회가 있었습니다. 제가 한번에 다 소개하려는 의욕으로 지루함에도 예배후 늦게까지 천자문읽는 시범까지 보고 가시느라 10시 가까이 되었습니다.
한국교회는 6~80년대 농촌교회와개척교회 주일학교의 옥토밭에 뿌려진 씨앗의 열매입니다. 한국교회부흥기둥으로 사용되었던 다수 성도들은 농촌교회 개척교회 주일학교출신입니다. 중대형 교회가 열매는 거두면서 씨앗을 소홀히하다 위기를 맞았습니다. 교회가 유지 부흥 되려면 계속 씨앗이 뿌려져야 합니다.
농촌교회 개척교회 주일학교위기로 한국교회에 경고에 종이 울렸지만 다수가 무관심이나 효과적인 선교정책부재로 개척교회나 농촌교회 주일학교를 적기에 지원하지 못한 것이 중대형교회 개척교회 농촌교회가 동시에 위기를 만났습니다.
한국교회 제2의 부흥운동 일어나야
저는 이일로 준비한 사역자중 한사람으로 문제의 원인과 대안을 찾던 중 하나님이 다른 여러 사람들로 준비하고 기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AD농어촌방송선교회는 그중에 대표적인 곳으로 농어촌교회와 개척교회 목회자들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는 모습을 참석또는 선교회방송으로 꼭한번 보시기를 권합니다. 기도회가 예배후반에 진행되어 설교에 가려 인내하지 않으면 보기가 어려울수 있습니다. 설교에 가려 부흥되지 않는 모습을 보는 것도 공부에 많이 도움이 됩니다. 이날 예배는 제가 예배와 전도방법을 동시에 소개하다 보니 좀길어 졌지만 천자문5분읽기가 부흥에 미치는 영향을 다음주 월례회에서 결과를 보게 될것입니다. 몇분 들을 통하여 많은 분들이 하게 될것입니다.
개척교회 농촌교회 주일학교를 위한 응답
그동안 저는 한국교회가 개척교회와농촌교회 주일학교부흥되는길만이 한국교회가 살길이라고 외쳐왔습니다. 이일로 뜻 밖에 하나님께서 기적의 선물로 응답해 주셨습니다. 이는 하나님에 기뻐 하신바 제 의가 아닌 다른 이들의 기도응답임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재정문제와 인적 자원을 동시에 해결하는 도구로 한자(국한문성경/천자문)와 중국어가 한글보다 쉽게 읽는 방법을 증명하는 선교방법을 도구로 주셨습니다. 안내 메시지전용 010 2218 1255
20여년 273회가 넘도록 정기월례예배와 기도회가 있게하신 것은 하나님의큰섭리입니다. 이름없이 기도하고 후원자님들이 존경스럽습니다. 이 시대 하나님의 최대관심은 교회 밖에 있는 양들을 찾는 일 입니다. 이기도와 개척교회 농촌교회 주일학교를 위해 기도하고 헌신하신분 들을 통해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실 것입니다.
40년 전에 만나 알게된 이승진목사님을 이때 쓰시려고 예비한 그릇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차재완장로님이 대표로 있는 ad농어촌방선교회 많이 시청해주시고 함께하는 조경범장로님 문미라실장님과 동역자님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많이 후원해 주시기바랍니다. (후원신청서참조) 회원들에게 한자리서 읽을 수 있는 월간회보지
ad문화광장을 보내드린다고 합니다(사진참조)
후원안내 02 336 9344 ad방송선교회
사진찍어 주는 사람이 없어 내사진은 빠졌습니다 방송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대표기도 사회자 회보지 후원신청서 예배후 천자문읽기시범은 먼저 배웠던 이승진목사님이 지도했습니다
예배광경으로 전제웅원장 말씀전에 기도중입니다.
농어촌18개교회와 목회자를 위한 뜨건운합심기도
기도회인도하는 이승진목사(20세전도사서 62세 수정교회담임까지)
부흥과제자교육이 보장되는 예배와 부흥되는 전도 방법으로 천자문읽기를 안내받은후 예배후 늦은 시간에 천자문5분에 읽기 시범교육을 하고 있는 참석자들(지도리더 이승진목사)
후원회원들과 구독신청자들에게 보내지는 농어촌 선교회 월간회보지로 반드시 읽게되는 손바닥 잡지로 4월부터 선교회와협약 부흥되는 개척교회 설립과 부흥되는 예배방법, 천자문5분과중국어 읽기방법을 12회에연재 한자와중국어읽기를 통한 선교후원지로 교도소 신우회와 담안사랑이야기 한자연수원과 협약 교도관들과 재소자 새로 신청하는 개척교회와 농어촌교회신청목회자들에게 보내질 예정입니다.
가장 매월 정기예배와기도회로 오랜역사를 이어온 선교회가 금년 제2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주둘째주 화요일 오후6시
정기기도회에 참석할수 있습니다
ad농어촌선교회 후원신청서입니다 법인세법24조 소득세법34초에 의거 연말정산시 소득공제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후원신청사전문자010 4043 9751 또는 fax 02 336 9346 보내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국민013 0169 904(후원금외 별도실명 무명으로 선교헌금을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