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도학교연수원

[스크랩] 천자문을 5분에 읽는 개척교회 지원전도단(30명)활동

작성자연수원|작성시간13.10.0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천자문을 5분에 읽는 개척교회전도단(30명)활동

25년 한자교육방법 연구실험교육으로 2013년 저에게 한자를 배운 분들을 만나는 분들은 천자문 문장을 5분에 읽게 됩니다. 이 분들 중에서 30여 명으로 전도단을 조직하여 개척교회 전도 활동과 한자를 한글처럼 아는 운동을 합니다. 천자문을 5분에 읽는 자기 체험은 교재주문. 한 시간참석. 하루나 며칠이면 할수 있습니다. 개척교회에서 전도활동과 함께 실시 예정입니다.

개척교회는 하나님을 만나고 체험하고 보여주는 가장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개척교회들이 반대 현상을 보여주어 다수의 개척교회가 비어 있습니다. 빈공간 자원 활용하고 방법을 몰라 개척교회를 못하고 있는 목회자들을 교육하고 도와 주는 활동입니다.

업무적으로는 우수한 인적자원과 사장된 물적 (교회장소)자원을 활용하여 교회를 부흥케 하고 교회에 오는 분들에게 한자성경과 천자문으로 한자를 알게 함으로 자립하여 운영하는 개척교회 전도단의 목표를 이루게 됩니다. 교회오시는 분은 물론 일반인도 무료나(외상 추후납부 등)로도 교육 받을수 있습니다. 실험결과 5분에 문장읽기를 마치기 전에 돈은 다 내고 마치면 책거리 떡 한말 해옵니다. 이는 함께 공부한 사람들과 이읏과 함께 나누어 먹습니다.( 떡이 인기가 적어 고민임)

개척교회 30명 가고 보내주기 최고인기?

개척교회에 가는 것은 가장 짧은시간에 하나님을 알고 체험 후 변화되고 온전케 되는 과정을 교회를 통해 성도의 교제로 경험하고 100% 천자문문장과 한자성경을 읽기 때문이다. 그 중 실업자는 백명 에게 백만 원만 받고 자기처럼 천자문을 5분에 읽도록 가르쳐 주면 실업가도 되기 때문입니다.

전도학교 현장 모델교회를 7명모이는 교회를 지정 대전에서 지난주 시작 3개월 내 이백명 모이는 교회목표로 합니다. 이 기간 전도단(30명)교육을 겸한 지원활동도 함께합니다. 매주 월.목요일에 충주 대전무료세미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30명 전도단 구성: 천자문 5분에 읽기를 완성한 분중 학력 경력 나이 외국인 남녀 비률로 선정 했습니다. 6세에서 83세. 무학에서 박사. 유명. 무명인사 가수 연예인 노동자 교수

전제웅양숙모 김기정이진기
진재웅오계화 김성환김은경
최정호손화준 박순권박영진
황중희김재숙 박학송조병욱
이연희이광자 성희경윤정호
이주현양승모 김인곤박루디아
황인성홍원기 백성도이영재
반동구윤대섭<예정자>
이상 지도자예정자 포함됨
<3개월 교육이수후 최정 선정 70%정도는 유급 전문전도자로구성>단원 중에는 한자는 물론 유명 영어 중국어 지도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예비자<정원대기>
박언세원기연 정은수박주혜
최현숙강익희 전연미정명순
윤여상정영수 김현숙장미옥
정해호박성식 이정옥

후원자(단체)
후원교회. 참여교회 한자교육연수원
중국어교육윈
노래영어교육원
충주연수원지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