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쓰시는 사람 지금이 내 때인가?1
때에 따라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과 쓰려고 준비케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지금 쓰시는 사람과 준비가 덜되어 다음에 쓰려고 준비하게 하는 사람입니다 이때를 분별하는 방법과 증거를 믿는 분들 특별히 사역자들은 이 은혜가 필요합니다. 본인은 물론 자기를 따르는 양떼들을 잘 인도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
넓은 의미에서 성도 모두는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입니다. 믿게 하고 쓰시는 그릇으로 준비하는 훈련 고난의 때도 하나님이 쓰시는 과정 속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지금 말하는 쓰시는 사람은 가시적으로 나타나는 열매 맺게 하는 때를 말합니다. 지금 열매 맺을 때인가 아닌가를 아는 것이며 사용되는 그릇으로 준비되었는가. 더 준비해야 하는가를 말 합니다. 하나님이 쓰기에 합당한 그릇으로 준비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에게는 말씀(읽고 듣고) 알아야 하나님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씀을 모르면 범사에 자기 마음대로 합니다. 하나님의 방법 즉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만큼 하나님께서 사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준비된 사람이란 하나님의 말씀에 충만하고 전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인터넷에서 그런 귀한 사람들을 가끔 보게 됩니다. 그분들은 곧 오프라인 즉 교회에서 부름을 받게 되거나 전문사역자로 선택되어 오직 말씀 전하는 일에 전무하게 되거나 스스로도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할 수 있으며 동역자와 후원자를 후원자와 함께 하거나 교회를 세우는 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이 쓰는 증거
지금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은 하나님에 영광을 돌리는 사람으로 양떼들이 따릅니다. 주님이 양떼를 맡기시기 때문입니다. 준비된 목회자로 교회를 세우거나 부흥시키게 되는 귀한 일꾼이 됩니다. 주님은 양떼를 귀히 여기사 아무에게나 맡기지 않습니다. 목회자란 이렇게 준비된 하나님의 사람들을 말합니다. 교회개척이나 설립에는 이러한 준비나 교육이 필요합니다.
목회자가 아닌 일반인으로 준비된 성도는 말과 행함에 권위가 있어 전도가 잘 되고 하는 모든 일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돌리게 됩니다. 자신이 살고 하는 일터에서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하나님에 영광을 돌리고 믿게 하며 전도의 열매를 맺게 합니다. 이때를 성경은 온전한 사람 온전한 성도라 말합니다. 온전치 못한 이가 하는 모든 일들은 자신의 허물을 드러내기 쉽고 앞길에 장애만 됩니다.
하나님이 지금 나를 쓰시려고 하는가 아니면 지금 준비하고 기다리라고 하는가. 대답은 대부분 환경에서 알려주고 계십니다. 다음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