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부흥되는 개척교회를 세우는 방법
원주연수원 물댄동산교회 주일 세번째 예배
(와보라 가보자 현장을 준비하는 교회)
(도시지역에서 부흥이 보장되는 개척교회설립 방법에 관한 글쓴이의 주관하에 현재 진행되는 시범교회 상황입니다.)
설립준비위(대표:전제웅)담임: 유은혜목사
(천자문5분에 읽기와 중국어읽기로 도시지역서 3개월이내 단기간에 세워지는 교회 시도별 주요 지역에 공개강좌 준비와 교회설립준비위 조직준비 중 1차서울/대전) 개척교회설립준비는 먼저 소수의 참여 자로 교회설립준비위를 구성해야 한다. 전도학교연수원 교회설립방법중에서
교회설립성공은 부족한 일꾼들이 모여 자신의 부족함과 문제 모르는 것과 잘못알고 하고 있는 것을 알고 고쳐 온전케되면서 시작 됩니다. 철저히 하나님께 뜻에 ?추고 자신의 생각을 버리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말씀을 읽는 일에 헌신하고 지체된 참여자들을 돕고 전도도구로 사용되는 한자성경과 천자문과 중국어를 열심히 읽고 교회를 세우는 일과 공개강좌 공동 창업 또는 직접 할수 있어야 합니다.
33명의 준비위원으로 세워지는 교회는 최종 참여자 선정은 8월/21/28일 두주간 예배로 확정합니다. 휴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30여 명이 모여 예배하고 지난주 작성한 33명중 1명 불참자로 확정 일부는 보류 새참여후보자로 4명을 추가 36명 중 이달 마지막까지 일부교체 추가로 33명 최종확정 예정입니다.
오늘예배도 요한복음 6장 한자성경과 중국어 읽기로 진행되었으며 요6장이나 성경중 제일 좋아하는 요절을 한절씩 낭독하고 그리스도의 온전한 몸된교회를 세우는 길이 성도가 온전케 되는 길이라는 말씀을 나누고 새로방문한 5명 소개로 오전예배 마치고 여기서 첫번째로 나누는 5분에 읽는 천자문 책거리 떡과 냉국 도시락으로 점심후 오후2시 예배는 부흥되는 예배준비와 중국어읽기 준비교육으로 마쳤습니다. 사진은 오늘 예볘 광경과 앞부분은 저와 담임목사님입니다.
다음주는 두번째 천자문읽기 두번째 책거리 떡을 나누게 됩니다. 무임목사 미조직교회목사 전도자 개척교회설립 지원을 위한 9월 전도학교임박 공개강좌 참석접수중입니다.
스토리 더보기
https://story.kakao.com/_a1ijc4/gRS5ba9bO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