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총선평가자료

박형준 김영춘 정규재 오세훈 안철수후보 후보단일화와 박대통령탄핵놓고 한판승부역사적인 보궐선거될 가능성높아

작성자연수원|작성시간21.03.21|조회수68 목록 댓글 0

박형준 김영춘 정규재 오세훈 안철수후보 후보단일화 박대통령탄핵놓고 문재인정권내 마지막심판 야당교체등 역사적인 보궐선거될 가능성높아 

 

쿠테타 버금가는 신종 두가지 정치적 범죄

1)박대통령탄핵과 2)후보단일화로 여야의 극한 대치와 민주주의꽃인 선거때마다 혼란을 거듭 하고 있습니다. 단일화는 국민의 위임받지 않은 권리를 정당과후보자가 탈취 행사하는 정치적 범죄에 해당 민주주의반하는 심판대상입니다. 

정치권에서 유불리와이익에 눈이어두워 국민을 기만하고 속이는 일로 투표에 의한 심판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여당의원의 대통령탄핵은 정당정치 위배

국민이 직접 선출한 대통령을 탄핵하고 처벌할 수 있는가? 국민들이 여와야로 선택투표했기 때문에 탄핵은 야당은 할수있지만 탄핵을 막야야할 여당의원이 대통령을 탄핵하는 것은 야당이 아닌이상 잘못입니다. 이는 정국의 극단 투쟁과 혼란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여당의원의 탄핵가담은 정치적범죄로 심판을 받고 사라짐을 민주당이 보여주었습니다.

 

노무현대통령탄핵결과에 대한 심판의교훈 

노무현대통령탄핵에 가담한 민주당의원들 51명 전원이 국민의무서운 심판을 받고 역사에서 사라졌습니다. 문제는 박근혜대통령을 탄핵한 국민의힘 탄핵찬성파는 계속된 선거심판에도 계속당을 장악하고 있어 더큰심판으로 퇴진할 때까지 민주당의선거 승리는 계속될것입니다. 친박연합은 탄핵책임정당인 국민의힘을 심판후 정통성있는 야당을 세울책임이 있습니다.  친박연합이 야당이되고 탄핵찬성세력은 퇴진과 민주당입당이 정치적정도에 맞는 일입니디. 

 

★여당의원 대통령탄핵반대 법개정시급  야당의원만이 탄핵을 할수있고 여당은 탄핵을 막기위해 존재하는 것이 민주주의입니다. 야당 자격이 없는 국민의힘의 교체가 필요한 이유로 시간이 걸려도 민주당이후 정권교체는 야당 정통성이 있는 세력이 준비해야 합니다.

 

오세훈 안철수후보단일화가 미치는 선거결과

1오세훈으로 단일화될 경우 : 안철수지지자들은 안철수가 후보가되어야 이긴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라도 다른후보를 지지할가능성이 높고 오세훈낙선이 안철수에게 유리하기 때문이다.

 

2안철수로 단일화될경우 국민의힘은 대위기다 존립위기는 물론 안철수에게 대선후보경쟁까지 밀리는 최악에 상태로 다수지지지들은 결고 안철수후보를 지지하기 어려울수 있다.

 

3민주적적폐 대통령을 탄핵한 국민의힘에 대한 문재인정권내 마지막국민심판을 받는다. 자신들 탄핵심판을 받을지 문재인정권심판이 될지를 결정할수있는 전초전이다. 

 

4친박지지자들의 투표성향 부산시장선거에서 정규재후보를 지지할가능성이 높고 비박친이계 오세훈후보와 친박을 벌레 보듯 하는 안철수를 지지할가능성이 이번선거가 국민의힘탄핵파를  이길수 있는 친박계의 중요한 기회가될수 있다.

 

그밖에 국민살리는 백만일자리창출 연수원개발 교육정책 협약하는 정당후보의 당선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아래링크 참조

 

http://naver.me/5h33LZM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