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협회 공지사항

제13회 대한체육회장기 시,도 대항 전국족구대회

작성자이재원(도사무국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169 목록 댓글 0

우리 지영 김제시에서 전국대회를 6월 20~21 양일에 걸처 행사가 이루어 짐니다.

동호인들의 관심과 협력으로 많은 클럽의 동호인들이 참여를 하고 계십니다,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혹시라도 주변에 바빠서 모르고 지나치는 분들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런 큰 대회가 이루어 지는지

다시 한번 운동하는 동호인들이 몰라서 참가 신청을 못하지 않게 전달하고 같이 하자 연라하여 

경기장에서 볼수 있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