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주 토욜 대전 족구심판3급 아카데미 신청했네요.. 혹,, 전주에서 가시는분 있남요?

작성자김용운2|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0

이번주 토욜 대전 족구심판3급 아카데미 신청했네요.. 혹,, 전주에서 가시는분 있남요? 가시는 분 있으시면 김용운(010-3226-8611)  참고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