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자지구 집단학살 이스라엘 규탄! 제21차 전북집중행동

작성자전북녹색연합|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0

21세기 홀로코스트를 끝내는연대
인종청소에 자긍심은 없다
🇵🇸🏳️‍⚧️🏳️‍🌈

2026.06.13(토) 오후5시
전주 경기전 앞
* 6월부터 9월까지는 5시에 시작합니다!

팔레스타인과 연대하는 전북행동
(010-8639-0214)

6월은 자긍심의 달(Pride month)입니다. 전 세계의 성소수자들이 차별과 혐오에 맞서 자긍심과 존재를 드러내는 달입니다. 팔레스타인 인종청소를 자행하는 이스라엘도 성소수자 친화적인 국가라는 선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편에서 이스라엘 군인들은 무지개 깃발을 든 채 폭격으로 폐허가 된 가자 지구의 땅위에서 웃고 있고 서아시아 곳곳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인종청소에 자긍심은 없습니다.

자긍심의 역사가 거리의 저항에서 시닥되어 이어진 것처럼 팔레스타인과 함께 해방을 외치며 연대하는 곳에 자긍심이 있습니다. 우리 역시 전북 지역에서 21세기의 홀로코스트를 끝내는 연대를 계속할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