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출석인사

작성자파란나라|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행복은 항상 내곁에 있답니다.
내곁에 있는 것들이 모두 행복이 랍니다.
모두를 사랑하면서 오늘의 행복을 느껴야 될것 같습니다.
맑은 하늘을 보면서 행복을 느껴 보십시오.
말 한마디 모든 것 하나하나에 행복이 젖어있기 때문이랍니다.
행복은 그리 멀리 있는 것이 아니랍니다.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달려 있답니다.
님 들 항상 행복할 수 있기를 소망하며
매일 즐겁게 건강 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