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아침인사

작성자파란나라|작성시간26.06.08|조회수1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도 기쁨에 미소 지을 수 있는 그런 하루였으면 좋겠고 늘
바쁜 일상에 오늘도 웃음으로 즐겁고 건강한 날을 여십시오.
기쁨과 행복은 늘 내 주위에 있답니다.
너무나 평범하기에 잊고 사는 것이 아닐까요?
어려운 일을 겪고 난 후에야 가장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기쁘고
행복한 가를 알게 된답니다.
오늘도 평범한 일상에서 평온한 마음으로 웃으며 기쁘고 행복한
님 들 이길 바랍니다.
주어진 시간만큼 최선을 다할 수 있는 하루 되시고 오늘은 주위를
둘러보는 시간을 갖는 하루가 되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하루도 많이 웃으시고 기쁘고 건강한 나 날 되시기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