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를 위해 사용하기

작성자에이스짱|작성시간26.06.09|조회수34 목록 댓글 1
.

지금 까지
열심히만 살았다면 

이제 부터 즐겁게 살아가세요 

지금 까지
힘들게만 살았다면 

이제 부터 재밌게 살아가세요 

지금 까지
어렵게만 살았다면 

이제 부터 편안하게 살아가도 돼요 

욕심도 내려놓고
걱정도 보내주고
근심도 놓아주고

조금 담대하고 용감하게 살아가세요

지금 까지
남 눈치보며 불편하게 살고
남 의식하며 힘들게 살고

남의 인생사느라 불행하게 살았다면 

이제 부터
자유롭고 즐거운
내 인생 살아가며 행복하게 살아가세요 

남은 인생은
나를 위해 사용하세요
                                                  ~유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