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솔길 ♡

작성자에이스짱|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2
.

멀리 있는 사람을 두고
말을 한다
보고 싶다고!
그리웠다고!

바람에게 말을 하고
나무에게 말을 한다
바람더러 전해달라고
그 사람 이 숲속 길
혼자 지날 때
살그머니 귓속말로
들려달라고

여기 없는 사람을 두고
말을 한다
우리 곧 만나자고!
웃으면서 만나자고!

    ㅡ 나태주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如泉 | 작성시간 26.06.23 곧 만나자고요.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