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기분이 참 좋아요

작성자잠자는공주26|작성시간26.06.10|조회수68 목록 댓글 3

🌼 오늘은 기분이 참 좋아요 🌼


오늘은
파란 하늘이 참 예뻐요
아마 당신을 그리워해서
하늘이 맑고 화사한 햇살을 
데리고 왔나봐요

간 밤에 다녀간 당신을 찾아서
뒤척이는 긴 시간 보낸 걸 알았는지
햇살은 창가에 앉아서
아무도 모르게 행복한 아침을 
두고 갔나봐요

나도 모르게
살며시 스며드는 햇살을 반기며
나를 보며 웃어주는 
당신의 행복을 만질 수 있었거든요

오늘은 
기분이 참 좋아요
예쁜 미소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주시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바람이 참 상쾌했어요
어쩌면 당신은 나도 모르게 살짝이
나와 함께 걷고 있었나봐요

- 좋은글 중에서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라솔1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행복한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자산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둘이라서 | 작성시간 26.06.11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