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화하니 노인이 받는다.

작성자빛노을|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0

전화하니 노인이 받는다
노령연금 이야길하니
우리나이가 인생을 정리하는 때가
되었다고 이야기한다
선비께서
칠십대가 곧 되는 나이니 그런다나 뭐라나?
요즘 세상에 칠십대가 노인소리 했다가는 벼락맞는 시대인데
경로당 가면
커피타고 청소하는 나이가 칠십대인데
육십대에 인생을 하나 하나 정리할 시기라니 기가막힌다고 할까나?
아직
갓난아기밖에 안되는 나잇대인데
백세시대에

사십초반 아이에게 이리말했다
니거는 백세가 아니라 백오십도 백이십도 가능한 시대이니
인생을 허비말고 혼자면 짝을 만들어서

다가오는 백세이후의 삶을 준비하라 하였건만
선비께선 어느시대에 사시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