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잘못된 착각⚘️
1)시간은 많을 줄 알았다
2)항상 건강은 당연한 줄 알았다
3)가족은 늘 곁에 있을 줄 알았다
4)참으면 언젠간 알아줄 줄 알았다
5)착하게 살면 잘 풀릴 줄 알았다
6)말 안해도 마음은 전해질 줄 알았다
7)자식은 나처럼 살아줄 줄 알았다
8)친구는 변하지 않을 줄 알았다
9)일만 열심히 하면 다 괜찮아질 줄 알았다
10)나는 안 늙을 줄 알았다
🗣 거짓말 착각 🫦
<첫번째>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절대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 않다
나이를 먹으면 노쇠해서 병들고
병들지 않아도 때가 되면 죽는다
<두 번째>
인생은 60부터다 아니다
인생은 60부터 내리막길이다
<세 번째>
죽을 때까지 일해야 되는 줄 안다
그러나 형편만 되면 일손을 놓고 힘이 있을때 하고싶은 것을 즐겁게 많이 하고 떠나는 것이 좋다
<네 번째>
100세 시대라 정말로 100세까지 건강하게 살까?
착각이 아직까지는 100세까지 사는 사람은 극소수 이고 더구나 건강하게 100세까지 사는것은 꿈속의 꿈이다
<다섯번째>
자기만은 멋지게 늙을 줄 안다
그렇지 않다 늙으면 다 노후에 멋쟁이라고 해봤자 그렇고 그렇다
<여섯번째>
막연히 무슨 수가 있을줄 안다
그건 착각이다
준비하지 않으면 멋진 노후는 없다
<일곱번째>
그래도 나만은 예외일 줄 안다
인생은 다 똑같다
멋진 노인 착각하지 마시고
주어진 환경속에 단단히 수용하고 오늘 즐겁게 삽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