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글 토비야 부국님ㅎ

작성자환희(운영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14

사랑하는
울부국님 방글임당ㅎ
늘 수고해 주심에
감사함 전하면서 청곡
살포시 내려놓고
방송시간 되서 다시 올게요
즐방으로 기쁨 가득 채우세요
감사히 듣습니다 ^.^

유해준 /내 소중한 사람에게
해루/사랑 했지만
이루네 / 당신께만
송하예/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동작이 빨라야해요ㅎㅎ
  • 작성자둘레길따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아흐~쌩쑈를 못 보다니,,,,,
    좋은 시간 되세요

    저도 쑈 해봤으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우째거나
    둘레길따라운영자님 잘 지내시는거 맞죠?ㅎㅎㅎ
  • 작성자피노키오 | 작성시간 26.06.05 반가워요 환희 운영자님 잘 지내시죠
    건강하시고
    1등 축하합니다
    토비야부국장님 음악 함께 들어요
  •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 작성시간 26.06.05 1등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