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울부국님 방글임당ㅎ
늘 수고해 주심에
감사함 전하면서 청곡
살포시 내려놓고
방송시간 되서 다시 올게요
즐방으로 기쁨 가득 채우세요
감사히 듣습니다 ^.^
유해준 /내 소중한 사람에게
해루/사랑 했지만
이루네 / 당신께만
송하예/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동작이 빨라야해요ㅎㅎ -
작성자둘레길따라(운영자) 작성시간 26.06.05 아흐~쌩쑈를 못 보다니,,,,,
좋은 시간 되세요
저도 쑈 해봤으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우째거나
둘레길따라운영자님 잘 지내시는거 맞죠?ㅎㅎㅎ -
작성자피노키오 작성시간 26.06.05 반가워요 환희 운영자님 잘 지내시죠
건강하시고
1등 축하합니다
토비야부국장님 음악 함께 들어요 -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작성시간 26.06.05 1등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