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비야 부국장님 방가워요

작성자피노키오|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토비뱌부국장님 잘 지내셨나요

 재활치료 잘 받으시나요 컨디션 몸 어떻세요

토비야님 건강하시고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계절은 여름 쪽으로 천천히 걸어가고 있네요.
한 주 동안 애쓴 마음을
조금은 내려놓아도 좋은 날이에요.
내가 걸어온 길을 둘러보세요.
오늘 하루 나는 어디까지 와 있는지 생각하는 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세상의 모든 희망은 언제나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신청곡 신승태 증거

           강문경 6학년6반

           진시몬 부모자식

           조용필 허공

         주현미 첫정

         윤수일 터미널

음악 틀어줘서 감사합니다

 

토비야부국장님 옛닐 빙수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환희(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피노키오님
    음악들으시면서
    편한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옛날 팥빙수 참 조아했는데 좋아해요 ^^ 침 먹어가내요 고맙습니다 피노키오님
  •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 작성시간 26.06.05 빙수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