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곡합니다~

작성자비바|작성시간26.06.05|조회수19 목록 댓글 5

토비야님~
반갑습니다~^^
여름의 뜨거움이 나름 눈쌀을
찡그리게 했으나 마음만은
즐겁게 보낸 날입니다~
행복함을 함께 나누며
청곡합니다~~^^


이소나~무인도
이찬원~편의점
이승기~소년. 길을 걷다
장한별~그대는 내 친구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환희(운영자) | 작성시간 26.06.05 이곳의 오늘날씨는
    선선함이 있어
    나들이길 참 좋았답니다
    비바님
    좋은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환희님~
    안녕하시죠?
    즐거운 나들이를 하셨군요~
    좋은 시간 동행합니다~^^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05 비반님 어서오셔요 방갑습니다^^ 준비합니다 즐건자리 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비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히 잘 듣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밤 입니다~^^
  •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 작성시간 26.06.05 함께 하셔서 더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