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국님 한번더 가요ㅎㅎ

작성자환희(운영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4

백미현 / 사랑한줌을 편지로 보내며
양석화/사랑의굴레
남택상 / You Need Me

요래요래 청해요
시간되면 들려주시고
청곡 밀리면 패쑤해도
환희는 군말 안할게요ㅎㅎ
좋은시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05 환희 운영자언니 네에 바루 준비해요 투고 환영합니다 군소리 군발안해요 언니한테 버릇없이~~~ ㅋㅋ언니가 하면 돼구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마워요 부국님ㅎㅎ
    잘 들을게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 작성시간 26.06.05 투고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