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하고 좋은 날
현충일 이여서 경건하게 시작되는 토요일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 동산에라도 올라 보아야 할것 같아요ㅎ
경건한 마음으로
건강한 주말 보냅시다요~
김종환 /존재의 이유
제제/진실이야
린/인생은 미완성
EXID / 너나 좋아해 나너좋아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Cj 토비야(부국장) 시차가 있어서
불편할텐데
늘 고마운 부국님
싸랑해♡♡♡ -
작성자CJ피그사랑 작성시간 26.06.06 어서오세요 환희운영자님 청곡 준비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환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맛점하면서
들었습니다 -
작성자둘레길따라(운영자) 작성시간 26.06.06 음방에서 애쓰시는 환희운영자님~
아아~ 사서 드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