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비야부국장님 6월 첫주말

작성자피노키오|작성시간26.06.06|조회수34 목록 댓글 3

방가워요 토비야부국장님 잘 지내셨나요

재활치료 잘 받으시나요 몸 컴디션 어떻세요

토비야부국장님 건강하시고 환절기 감기조심 하세요

오늘 71주년 현충일 입니다 태극기 달으셨나요

오늘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추모하는
현충일 (🇰🇷)입니다
우리가 지금 걷고 있는 이 평탄한 길은
그분들의 헌신으로
닦여진 것임을 잊지 않고,
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가져야겠습니다

신청곡  조항조 옹이

            김지애 알미운 사랑

            신승태 증거

            강문경 6학년 6반

           주현미 월악산

     음악 틀어줘서 감사합니다

         

 

토비야부국장님 찰 옥수수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환희(운영자) | 작성시간 26.06.06 토비야님과
    음악으로 좋은시간되세요
  • 작성자Cj 토비야(부국장) | 작성시간 26.06.06 피노키오님 찰옥수수가 저리생겼군요 잘 먹을께요 옥수수도 좋아해요 ㅎ 고맙습니다
  • 작성자행복한중년들 지기 | 작성시간 26.06.06 신청곡도 좋고 사연도 훌륭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